CC Global Summit 2015
행사소개
프로그램

자기결정권 침해 금지 정책

이 문서는 행동규약상의 자기결정권 침해 금지 규칙의 전문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컨퍼런스의 모든 참가자,연사,스폰서와 발룬티어들은 다음의 행동규약을 준수해야 합니다. 컨퍼런스 주최측은 이러한 행동규약을 컨퍼런스 기간동안 현장에서 직접 관리감독할 것입니다. 우리는 컨퍼런스가 모두에게 안전한 환경 속에 진행될 수 있도록 모든 참가자들이 협력할 것을 바랍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글로벌 서밋은 성, 성정체성과 표현성, 성적 지향, 장애, 외모, 신체 크기, 인종, 나이 또는 종교와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침해없는 컨퍼런스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참가자들에 대한 어떠한 방식의 침해도 용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성적인 용어나 이미지는 어떠한 컨퍼런스 장소에서도 사용되어서는 안되며, 이는 가벼운 대화 중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이러한 규칙을 어기는 회의 참가자들은 회의 주최 측의 재량에 따라 환불 없이 컨퍼런스 출입이 금지되거나 축출될 수 있습니다.

괴롭힘은 성, 성 정체성과 성 표현, 성적 지향, 장애, 신체적 특성, 신체 크기, 인종, 나이, 종교, 공공 장소에서의 성적 이미지, 의도적인 겁주기, 스토킹 및 집착, 폭력적인 사진 또는 영상, 의도적인 담화나 이벤트의 방해, 부적절한 신체적 접촉과 적절치 않은 성적인 시선집중과 관련하여 기존의 사회지배구조를 강화시키는 언어발화를 포함합니다. 괴롭힘과 관련된 행동을 중단하도록 요구받은 참가자는 즉시 그 요구에 응하여야 합니다.

스폰서와 전시 주최들 또한 자기결정권침해금지정책을 따라야합니다. 특히 전시 참가자들은 성적인 이미지, 활동 또는 이와 관련된 자료들을 사용해서는 안되며 발룬티어를 포함한 스태프들은 성적인 옷/유니폼/복장을 착용하여선 안되며, 또 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서도 안됩니다.

만약 참가자가 자기결정권 침해 사안과 연루되면, 컨퍼런스 주최측은 적절하다고 여겨지는 행동을 취할 수 있으며, 이에는 그 침해자에 대한 경고 또는 행사자에서의 축출이 포함되며 이때 참가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만약 당신이 피침해자인 경우, 다른 사람들도 침해 당하고 있거나 관련 사안을 경험하고 있는 지 확인한 후 즉시 컨퍼런스 스태프에게 침해 사실을 알려주십시오. 컨퍼런스 스태프는 스태프용 상의/뱃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컨퍼런스 스태프는 컨퍼런스가 진행되는 동안 피해자가 안전할 수 있도록 호텔 또는 행사장의 보안요원이나 지역 해당 사법관과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에스코트를 제공하며 다른 여타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행사 참가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참가자들은 모든 행사 장소나 행사와 관련된 자리에서 이 규칙들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문서는 http://confcodeofconduct.com/,http://2012.jsconf.us/#/aboutThe Ada Initiative의 정보들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