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Global Summit 2015
행사소개
프로그램

글로벌 써밋 행동규약

모든 참가자, 연사, 스폰서와 발룬티어들은 다음의 행동규약을 준수해야 합니다. 조직위원은 이러한 행동규약을 컨퍼런스 기간동안 현장에서 직접 관리 및 감독할 것이며 컨퍼런스가 모두에게 안전한 환경 속에 진행될 수 있도록 모든 참가자들이 협력할 것을 바랍니다.

행동 규약 약식 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글로벌 써밋은 성, 성정체성과 표현성, 성적 지향, 장애, 외모, 신체 크기, 인종, 나이 또는 종교와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침해없는 컨퍼런스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는 참가자들에 대한 어떠한 방식의 침해도 용인하지 않습니다. 성적인 용어나 이미지는 어떠한 컨퍼런스 장소에서도 사용되어서는 안되며, 이는 가벼운 대화 중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이러한 규칙을 어기는 회의 참가자들은 회의 주최 측의 재량에 따라 환불 없이 컨퍼런스 출입이 금지되거나 축출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웹사이트에서 약식 자기결정권 침해 정책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ummit.creativecommons.org/anti-harassment-policy

이 문서는 http://confcodeofconduct.com/,http://2012.jsconf.us/#/aboutThe Ada Initiative의 정보들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