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Global Summit 2015
행사소개
프로그램
CREATIVE COMMONS GLOBAL SUMMIT 2015
2년마다 개최되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글로벌 써밋(Creative Commons Global Summit)
전세계 CC 활동가들과 열린문화를 지지하고 실천하는 각계각층의 전문가, 학자, 활동가들이 함께 모이는 자리입니다.
특히 올해 CC 써밋에서는 CC와 함께 공유, 자유 문화, 열린 지식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관과 개인 참가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유 소프트웨어 지지자, 위키피디아 활동가, 오픈 지식 재단 활동가, 미술관, 도서관, 박물관, 아카이브, 정부,
재단, 변호사, 사회운동가 등 오픈 콘텐츠와 오픈 지식 분야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분들이 한 자리에 모여
보다 풍요롭고 역동적인 공유 생태계를 만들어가기 위한 고민을 함께 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
2015년 10월 14일 ~ 17일 (수 ~ 토)
CC Global Summit에서 만나요!
기타 CC Global Summit 2015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email protecte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글로벌 써밋 2015 로고
지난 6월 8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었던 로고 공모전을 통해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당선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이후 당선작 디자이너와의 협의를 거쳐 홈페이지, 판촉물 등에 사용되기 위해 최적화된 CC Global Summit 2015의 로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cc global summit 2015 logo
당선작을 디자인한 인도의 Naresh Agrawal님은 다음과 같이 로고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
다양한 색의 원들은 세계 여러곳에서 오는 주제별 전문가들에 의한 기술의 융합을 상징합니다.
원은 보호, 조화로움, 온전함, 무한함을 상징하여 시작과 끝의 구분이 없고 외진 곳이 없는, '하나됨'의 의미를 띄고 있습니다.
"
지난 글로벌 써밋 보기
지금까지 치뤄진 글로벌 써밋들 중 최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와 폴란드 바르샤바의 이야기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