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Global Summit 2015
행사소개
프로그램

소식

CC 글로벌 써밋 2015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준비과정의 에피소드, 연사와의 인터뷰, 서밋 참가 기간동안 필요한 유용한 정보들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여러분도 써밋 발룬티어가 될 수 있습니다.
2015.09.02
-

'잡아와'

2년에 한번 열리는 글로벌 써밋이 열리는 CC글로벌 써밋에는 약 200여명의 외국인이 서울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CC활동가분들 뿐만 아니라 위키미디어, OKFN, 아티스트, OER, 오픈액세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전세계 공유 전도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에서 참여하는 사람들이 새로운 영감도 얻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이 필요해요!

직장 등의 이유로 막상 써밋 기간동안 시간을 내지 못하실 분들도 짬짬히 풍성한 글로벌 써밋 개최에 도움주실 수 있으시다면 저희는 두팔 벌려 환영합니다.!

써밋 기간 전에는 써밋 홍보, 연사 관련 자료 소개, 한국 혹은 서울의 볼거리, 맛집 포스팅 등, 그리고 써밋 기간 중에는 동시간대에 일어나는 세션들의 내용 요약, 사진과 함께 홈페이지 소식코너에 업로드하는 등의 역할을 누리실(^ ^)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80여개국의 CC Affiliate들과 연사들과의 네트워킹 시간, 파티, 비공개 세션 참가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어떤가요, 여러분의 의지와 열정으로 매일 조금의 관심과 시간을 투자해서 새로운 이슈들을 접하고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준비가 되셨나요-?

준비되신 분들은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소속(선택사항) 사진(최소160x160px, 써밋 홈페이지에 발룬티어 여러분들을 소개하기 위함입니다.) 써밋 참가 여부

2년에 한번, 그리고 언제 다시 한국에서 열릴지 모를 CC Global Summit 2015를 여러분과 함께 풍성하게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함께해요 우리! :D

저그는 여성이다. 러시아 여성이다. 컴퓨터 과학을 전공한 러시아 여성이다. 도입부터 여성을 강조하는 이유가 있다. 위키피디아의 현재와 미래를 독해하기 위함이다.
2015.10.08
전길남 박사는 1982년 당시 미국 이외 유럽의 국가에서도 거의 구현되어 있지 않았던 인터넷을 아시아에 정착시키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는 그가 개발한 SDN을 통해 가능하게 되었고, 이를 기점으로 한국 및 아시아에 인터넷이 널리 보급될 수 있었죠.
2015.10.01
저작권부터 공유경제까지, 디지털 시대의 ‘선한 경제’를 꿈꾸는 주요 열쇳말을 한자리에서 만날 기회가 10월 마련된다.
2015.09.30
안녕하세요, 2년마다 개최되는 CC 글로벌 써밋은 올해 CC Korea의 주관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함께 애써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희들의 역할을 소개합니다~
2015.09.28
안녕하세요, 2년마다 개최되는 CC 글로벌 써밋은 올해 CC Korea의 주관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함께 애써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희들의 역할을 소개합니다~
2015.09.06
다양한 분야의 전세계 공유 전도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에서 참여하는 사람들이 새로운 영감도 얻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이 필요해요!
2015.09.02
80여 개국의 다양한 참가자들 중 여러분과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생각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써밋에서는 을 열어 참가자 간의 교류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2015.09.01